U+ 매장 고객서비스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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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매장 고객서비스 업무
U+ 알뜰폰 사용 고객을 위해 U+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일부 고객서비스를 지원합니다.
U+ 매장 고객서비스 가능 업무 외 서비스는 사업자 고객센터로 문의
('22년 6월 1일 부터 시행)
고객서비스 지원 업무 | 업무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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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제한 | 개인정보 유출 및 명의 도용으로 나도 모르게 서비스에 가입되는 일이 없도록 ‘가입 제한’ 등록을 해 둘 수 있습니다. 이후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가입제한’을 해지해야 합니다. |
톡톡듀얼넘버 | 한 개의 휴대폰으로 번호 2개를 이용하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월 3,300원) |
유심 PUK(해제코드) 확인 | 휴대폰의 유심이 잠겼을 때 PUK코드를 입력해야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
명의변경 | 사용 중인 휴대폰 번호를 명의변경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개인/법인/외국인/개인사업자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명의변경시 명의변경 유형에 따라 별도 사전 안내가 필요하여 사용하시는 사업자 고객센터로 1차 문의 후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
번호변경 | 사용중인 휴대폰 전화번호를 다른 전화번호로 변경하는 업무입니다. |
확정기변 | 새로 구입한 자급제폰 또는 중고폰의 소유권을 통신사 전산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해제 | 사용 중인 서비스를 일정기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일시정지 신청을 하고 다시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장기 일시정지 | 군입대, 해외근무 및 유학, 해외체류 및 여행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원하는 기간 만큼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분실신고 | 휴대폰 분실시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
요금납부 | 청구 요금 및 기기 할부금을 카드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현금 납부 불가) |
청구유형변경 | 청구서 유형을 이메일청구서, 우편청구서 등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프리티 대리점 안내
가까운 프리티 대리점 문의는 고객센터에서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