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HOME > 요금/서비스 > 부가서비스
다양한 부가서비스
프리티 알뜰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입니다.
부가서비스 신청 및 변경
고객센터 전화 신청 : 핸드폰에서 114(무료) / 일반전화에서 1544-7229(유료)
인기 편의서비스
모르면 속상한 무료서비스
기본제공서비스
별도의 신청 없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로 휴대폰에서 설정 후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부가서비스
무료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유료부가서비스
유료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입니다.
[통화편의]
[통화보호]
[폰꾸미기]
[데이터]
[기타]
발신번호표시
기본후불
수신시 발신자의 전화번호가 핸드폰 상에 자동으로 표시되는 서비스로 프리티 LGU+알뜰폰 모든 요금제에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어집니다.
이용 가능 고객 : 모든 가입자 이용가능
이용요금 : 무료
이용방법 : 신청 후 별다른 조치 없이 자동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 별도의 신청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통화중 대기
추천기본후불
통화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중인 콜을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통화중 다른 전화가 걸려 오면 뚜뚜~ 하는 신호음이 들립니다. 이때 통화버튼을 누르면 현 통화자는 잠시 대기상태가 되고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다시한번 통화 버튼을 누르면 기존 통화가 가능합니다.
이용 요금 :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꼭 확인하세요!
2007년 12월 이전에 출시된 휴대폰은 통화 중 전화가 올 경우 호출 문자가 수신 되며, 문자 수신함에 "호출 메시지"로 저장됩니다.
통화중 대기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통화 중에 걸려온 전화는 매너콜로 통보되어지지 않으며, 휴대폰의 수신목록 내에 부재중 전화 정보로만 남게 됩니다.
음성사서함
기본후불
음성으로 남겨진 메시지 청취/보관 등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건 상대방이 남긴 음성메세지를 확인,관리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통화 중이어서 응답할 수 없는 경우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는 경우
이용요금 :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별도의 가입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격제어를 이용한 설정 방법
서비스 설정 : 010-8400-8282(통화) > 설정할 휴대폰 번호 입력 > 비밀번호 입력 > ARS 안내에 따른 이용
음성사서함(ARS)메뉴안내
1 |
메세지 청취 | 2 |
메세지 전송 |
4 |
인사말 변경 | 5 |
음성메모 |
6 |
연락번호 청취 | 9 |
정보변경 |
음성사서함 접속방법
본인의 휴대폰 이용 시 : *88 + 통화버튼
타인의 휴대폰 혹은 유선 전화 이용 시 : 고객 본인번호로 발신하여 음성사서함 연결 후, 3+비밀번호 입력
꼭 확인하세요!
음성메시지 청취 후, 저장한 메시지의 보관기간은 7일이며, 최대 저장 개수는 20개 입니다.
- 보관 기간 내 재 청취 후 다시 보관하면 지속적으로 7일간 연장보관 가능
- 저장된 메시지 20건 초과 시, 신규 메시지 녹음 불가
인사말 녹음 시간은 3분 이며, 음성메시지 녹음시간은 5분 입니다.
미 청취 메시지는 3개월간 저장되며, 청취 후 저장하지 않은 메시지는 3일간 저장됩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음성사서함 접속이 가능합니다.
번호변경안내 (2021. 12.31 서비스종료)
후불
변경된 전화번호를 음성+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이전 번호로 걸려온 전화에 대해서 변경된 번호를 음성, 메시지로 알려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번호를 변경한 고객이 이전 번호로 수신되는 전화를 새로운 번호로 연결을 희망할 때
이용요금 : 1년 무료 제공 후 자동해지 이후 추가사용 원할 시 유료(부가세포함가 월 3,300원)
서비스 신청방법 : 신청 불가 (2021. 12. 31 2G 서비스 종료)
기능설명
- 이전 번호로 수신된 통화에 대해, 음성 안내멘트로 변경된 번호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번호로 수신된 통화에 대해, 변경된 번호로 연결 이후 발신자에게 변경된 번호를 문자로 알려줍니다.
- 이전 번호로 수신된 메시지에 대해 변경된 번호로 메시지 전달 이후, 발신자에게 변경된 번호를 문자로 알려줍니다.
통화 | 메시지 | 영상통화 | |
---|---|---|---|
변경번호로의 연결 | 지원(1년간 무료제공) | 지원(1년간 무료제공) | 미지원 |
음성안내멘트 안내 | 지원(1년간 무료제공) | 지원(1년간 무료제공) | 미지원 |
문자메시지 안내 | 지원(1년간 무료제공) | 지원(1년간 무료제공) | 미지원 |
꼭 확인하세요!
서비스 이용 기간 - 서비스는 1회 등록 시, 1년 단위로 신청되어 집니다.
신청 가능 기간
구분 | 최초신청 | 추가신청 | ||
---|---|---|---|---|
신청가능 기간 | 이용 기간 | 신청가능 기간 | 이용 기간 | |
이전 번호가 010번호인 경우 |
번호가 바뀐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
12개월 무료 | 서비스 해지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 무료 12개월을 모두 이용한 경우 '번호변경안내(유료) (부가세포함 월 3,300원)' 서비스로만 신청 가능 |
'번호변경안내(유료)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고객이 직접 해지 전까지 이용 가능 |
이전 번호가 019, 011, 016, 018, 017 번호인 경우 |
번호가 바뀐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
'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 후인 '21년 12월말까지 이용가능 ('22년부터 이용 불가) |
서비스 해지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
최대 '21년 12월 말 ('22년부터 이용불가) |
원격제어
후불
가입한 부가서비스에 대해 언제 어디서든 제어가 가능합니다. 유선전화나 다른 휴대폰으로 내가 가입한 부가서비스 설정을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휴대폰을 분실하였을 때
휴대폰을 현재 휴대하고 있지 않을 때
휴대폰에 대해 다른 번호로의 수신설정(착신전환) 등의 설정이 필요한 경우
이용요금 : 무료(유선전화나 다른휴대폰으로 이용시 통화료만부과, LG U+ 휴대폰으로 이용시에는 통화료도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이용방법

서비스 메뉴 선택번호
2 |
착신전환(바로연결) | 3 |
착신전환(미응답시 연결) |
4 |
음성사서함 전환 | 5 |
통화 중 대기 |
0 |
이용안내 |
꼭 확인하세요!
원격제어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신청 이후 비밀번호 등록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요기능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 기능은 추후 제공 예정입니다.
060 정보료 알리미
후불
060 정보이용료의 사용량의 기준 금액 초과시 안내해드립니다.
060 음성정보 서비스를 사용하신 후, 사용하신 금액에 대해 기준 금액 초과시 1/4/7/10/50/100 만원 단위로 SMS 문자로 안내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요금 :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스팸차단
추천후불
지긋지긋한 스팸문자 모두 차단해 드립니다~
이용요금 : 무료
서비스 특징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번호나 문구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됩니다.
서비스 신청방법 : U+휴대폰 가입 시 자동으로 신청됩니다.
스팸신고 방법
홈페이지 또는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스팸문자를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신고된 자료는 KISA 불법스팸대응센터에 접수됨)
- 스팸간편신고 기능이 있는 휴대폰으로 신고 가능.
KISA 홈페이지(http://www.spamcop.or.kr)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 1336(유료)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발신번호표시제한
추천후불
전화를 걸 때 내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지 않도록 한다!
상대방에게 내 전화번호가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 :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휴대폰으로 직접 설정하는 방법
[ * 2 3 # + 상대방전화번호 + 통화 ] 버튼 (이용 원할 때마다 설정을 하셔야 서비스 가능 합니다.)
꼭 확인하세요!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설정한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 수신자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발신 번호강제표시 서비스를 설정한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수신자에게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060발신차단
후불
060 발신 시 과도한 요금이 나오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060 발신을 감지 및 차단하도록 설정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 :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꼭 확인하세요!
08년 11월 1일부로( 11월 이전의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 기준 자동 가입)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에 일환으로 자동 가입됨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데이터로밍차단
후불
데이터로밍 기능을 중지시키는 서비스!
데이터로밍차단 서비스는 해외 로밍 중 과다한 데이터서비스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데이터 로밍 기능을 중지시키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해외에서 데이터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
스마트폰에서 자동 업데이트 또는 과도한 데이터 사용으로 높은 로밍요금 청구를 원치 않으시는 분들
휴대폰을 분실하여 누군가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까 걱정되시는 분들
이용요금 :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무선인터넷차단 * 서비스 종료로 인해 신청불가
후불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을 중지시키는 서비스!
무선인터넷차단 서비스는 고객의 과다한 데이터서비스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을 중지시키는 서비스입니다.( U+ Lite(Wap), web life24(Web), U+ 앱마켓(스토어), 인터넷직접접속, ez-i 등)
이용요금 :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이럴 때 이용하세요!
과도한 데이터 사용으로 높은 무선인터넷 요금 청구를 원치 않으시는 분들
휴대폰을 분실하여 누군가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까 걱정되시는 분들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자녀의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요금이 걱정이신 부모님들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유의사항
본 서비스는 일부 무선데이터 월정액/부가서비스와 동시 가입이 불가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본 서비스 해지 신청 시, 법정대리인의 확인 후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하는 미성년자의 경우 성인이 되어 일반 요금제로 전환될 경우에도 기 등록된 무선인터넷차단 서비스는 계속 유지됩니다.
번호도용 문자차단
선불후불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 발송 서비스에서 타인이 임의로 고객님의 이동전화 번호를 발신번호(회신번호)로 설정하여 스팸메시지 발송 등에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해드립니다.
이용요금 : 무료
신청방법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가입을 한 경우, 이용자 본인이 문자 중계사업자의 인터넷 문자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본인이 신청한 전화번호로 문자를 발송할 경우에도 차단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개인 정보(전화번호에 한함)를 한국인터넷진흥원과 문자 중계사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여야 합니다. ※ 문자 중계사업자 : LGU+, KT, SK브로드밴드, SK네트웍서비스, SK텔링크, 인포뱅크, 다우기술, 스탠다드네트웍스, 슈어엠, 삼성SDS
차단 서비스는 신청일 익일(영업일 기준)부터 제공되며, 해지의 경우에도 동일하지만 네트워크, 시스템 등의 상황에 따라 서비스 신청, 해지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당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문자 중계사업자가 연동되어 제공하는 서비스 특성상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EB 발신 문자알림
선불후불
발신번호 변경이 가능한 인터넷 발송 문자에 대해 [Web발신]을 표기하여 주는 웹발신문자 알림서비스입니다.
수신하시는 메시지 길이에 따라 본문 앞에 [Web 발신] 식별 문구가 추가되거나 본문 SMS에 안내 SMS 1건이 추가되어 총 2건이 수신됩니다. (안내 SMS 내용 : 방금 수신하신 메시지는 인터넷에서 발신되었습니다.)
* MMS의 경우 추후 서비스를 제공 예정입니다.
이용요금 : 무료
신청방법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전화신청
서비스특징
웹에서 전송되는 문자를 실시간으로 고객님께 알려주는 서비스로 스미싱, 스팸으로부터 보호
단말에 수신되는 문자메시지(SMS)에 식별 문구를 붙여 수신자에게 알려주는 알림을 제공
060, 070, 도박, 대리운전 등 웹에서 전송되는 모든 스팸 문자에 대한 확인을 통해 스미싱 피해 예방이 가능
매너콜
인기후불
통화 불능 상태 일 때! 걸려오는 모든 통화정보들을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통화 중이거나 휴대폰이 꺼져있을 때 그 사이에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들을 문자메시지로 받아보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수업, 회의 등으로 전화를 꺼 두어야 하는 경우
휴대폰 배터리가 없어 전화기가 꺼진 경우
몇 일간 해외 등의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 지역으로 여행/출장을 가야 하는 경우
- 문자메시지 통보는, 48시간 이내의 부재중 통화에 대해서만 발송되어 집니다.
- 모든 부재중 통화 정보는, 신청시점 이후부터 ‘모바일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통화 중 걸려왔을 수 있는 전화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을 때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을 때(바로 통화연결이 되지 않는 일부 휴대폰)
이용요금 : 월 1,100원(부가세포함가)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꼭 확인하세요
‘통화중 대기’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 통화 중에 걸려온 전화는 문자메시지로 통보되지 않으며, 휴대폰의 수신목록 내에 부재중 전화 정보로만 남게 됩니다.
‘매너콜 (월정액 1,000원)’ 상품 이용 고객께 드리는 가격할인 혜택.
- ‘매너콜’ 서비스 이용 중, ‘[음성통화전용]착신전환’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무료로, ‘착신전환‘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800원에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 ‘매너콜’ 서비스와 착신전환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여 가격할인을 받으시던 고객께서 ‘매너콜’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착신전환 서비스의 가격할인이
없어지며, 기존에 등록된 착신전환 번호가 초기화 되어 집니다.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 착신전환 관련 서비스의 가격할인 혜택은, 매너콜 서비스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0년 09월 01일부터 ‘발신번호표시 (월정액 2,000원)’ 상품이 무료로 변경되어짐에 따라, ‘발신번호표시 (월정액 2,000원)’ 상품과 함께 ‘매너콜 (월정액 1,000원)’ 상품을 함께 이용 시 제공되던 500원 할인 혜택이 폐지되어 졌습니다.
착신전환
인기후불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지정된 번호로 바로 연결해 드립니다.
지정한 번호로 통화(메시지)를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매너콜 가입하신 경우, 월정액 880원(부가세포함가)/무료(음성통화전용)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휴대폰을 분실했거나 고장 났을 때
휴대폰을 집에 두고 왔는데 중요하게 올 전화가 있을 때
통화 중/전원 꺼짐/서비스 불가 등의 수신불가 상황에서 다른 번호로 전화를 연결하고자 할 때
회의 등으로 직접 전화 수신이 어려울 경우, 걸려온 전화를 다른 번호로 자동 연결하고자 할 때
이용요금
월정액 1,650원(부가세포함가) / (음성통화전용)월정액 770원(부가세포함가)
선불통화서비스(PPS) 요금제 가입자는 2007년 10월 1일부터 착신전환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 부가세포함금액
매너콜(1,100원)+[음성통화전용]착신전환(770원)=월1,100원(770원 할인)
매너콜(1,100원)+착신전환(1,650원)=월1,980원(770원 할인)
매너콜(1,100원)+착신전환(1,650원)+자동응답(550원)=월1,980원(1,320원 할인)
서비스 설정방법 [바로연결 방법]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후 010-8400-8282 통해서 설정 가능
설정 :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 중입니다“ 라는 멘트 사용시 *71 + 전환번호 + 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설정 : 안내 멘트 원하지 않을 시 *71 + 전환번호 + * + 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해제 : *710 + 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미응답시 연결 방법]
설정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 중입니다“ 라는 멘트 사용시 *72 + 전환번호 + 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설정 : 안내 멘트 원하지 않을 시 *72 + 전환번호 + * + 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해제 : *720 + 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버튼
유의사항
착신전환 번호 및 설정을 해제하시더라도 착신전환 서비스의 가입상태는 유지되오니 (월정액이 일할 계산되어 부과됩니다.) 지속적인 이용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반드시 서비스를 해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듀얼넘버
후불
하나의 휴대폰을 용도에 따라 2개의 번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번호 이외에 별도의 번호를 추가하여 하나의 휴대폰을 두개의 휴대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용요금 : 월 3,300원(부가세포함가)
꼭 확인하세요!
추가번호로는 부가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기존 번호로 신청한 부가서비스의 경우 추가번호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존 번호와 듀얼넘버서비스 가입 후 추가된 번호는 동일한 음성사서함을 이용하므로, 음성사서함 수신 시 어느 번호로 수신된 메시지인지 구분이 불가능 합니다.
듀얼넘버는 월 2회에 변경 가능하며 (2011년 1월 1일부터 적용),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은 익월 가능합니다. (2011년 7월부터 적용)
듀얼넘버 표시 및 이용방법
통화발신 시 | (1)*77# + 상대방전화번호 + 통화 (2)상대방전화번호 + # + 통화 [아래의 휴대폰 모델에서만 통화 발신 시 지원 됩니다.] (LG-LU6500 / LG-LU6200 / LG-LU6200W / LG-LU5400 / LG-F100L / LG-F120L / SHW-M220L / SHW-M250L / SHW-M340L / IM-A780L / IM-A820L) |
통화수신 시 | 발신자번호표시창에 다음과 같이 표시 : 상대방번호 + # (예 : 010-1234-5678#) |
메시지 발신 시 | 메시지 전송 시, 원래 번호를 지우고 추가번호를 입력한 후 전송 |
메시지 수신 시 | 추가번호로 메시지 수신 시, 추가번호로 수신된 SMS의 본문 상단에 ‘듀>’가 표기되어 추가번호로 수신된 SMS임을 알려주며 하단의 발신자번호 뒤에 #이 표기 됨 아래의 단말기에서는 발신자번호 뒤에 #표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표기 불가 단말 : LG-LH2000, CanU801EX, LG-LU1400, CanU-S1000, LG-LU1600, LU-1400, LU1600, LH2300, LU6000, LH2100) |
자동응답
후불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 전화를 건 사람에게 부재중 상태를 안내해 드립니다.
전화를 건 사람에게 부재중 상태를 안내 해주고, 걸려온 전화에 대한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 : 월정액 550원(부가세포함가) (매너콜 이용고객은 무료)
이럴 때 이용하세요!
수업, 회의, 영화 등으로 전화를 받기 어려운 경우.
전화 수신은 어려워도, 메시지 수신이나 부재중 전화 확인이 필요한 경우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 부가세포함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에서 설정하는 방법
통화발신 시 | 019-200-8282(통화) > 비밀번호 입력 > ARS 안내에 따른 이용 |
---|---|
휴대폰 | 설정 : * 55 > 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 해제 : * 550 > 통화버튼 > 확인음 > 종료 |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사용 설정이 필요하며, 예약 해제 기능도 제공됩니다.
공중전화, 구식교환기 사용지역의 경우 발신번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듀얼번호로 전화가 온 경우에도 발신자 확인이 가능합니다(상대번호 + # 로 표시됨)
자동응답 서비스와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동시 가입이 불가합니다
설정방법이 고객센터로 가입 후 통화도우미 통해서 설정 가능합니다.
스마트 로밍 데이터
추천후불
원하는 기간 동안 인터넷,카카오톡 등 데이터로밍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기간 설정형 데이터로밍 서비스입니다.
(선불/청소년 요금제 제외)
이용요금 : 11,000원(부가세포함가, 고객이 설정한 시각부터 24시간 기준)
해당 국가 현지시간 기준 00~24시 까지 사용 가능 (24시간 아님)
24시 초과하여 사용 시 1회 추가 청구 됨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이용방법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종료로 인해 신청불가
인기후불
차단 등록된 번호에서 걸려오는 음성/영상 전화 및 문자를 완전 차단해 줘요~
차단 설정해 놓은 차단 번호에서 결려오는 통화, 영상 통화 및 문자(단문, 장문, 멀티미디어) 메시지를 차단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집요하게 전화를 걸어오는 상대방의 전화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때
이용요금 : 월정액 2,200원(부가세포함가)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서비스 가입 후 설정방법
ARS (차단번호 관리) : #1212(통화) > 비밀번호 입력 > ARS 안내에 따른 이용
차단멘트 설정
차단 시 차단 멘트 선택 가능합니다.
- 음성차단시 : 결번안내, 전원off, 수신불가, 음성사서함 연결 (4종)
- 영상차단시 : 결번안내, 전원off, 수신불가 (3종)
- SMS, MMS 차단시 : 통일된 문구 (1종)
서비스 가입 후 설정방법
고객 설정 | SMS, MMS 차단시 상대방에게 안내되는 차단 문구 (2010년 7월 29일 부로 ON/OFF 설정 가능) | 음성 차단시 상대방에게 음성으로 안내되는 내용 |
영상 차단시 상대방에게 영상문구로 안내되는 내용 |
---|---|---|---|
결번 안내 | 전원 off, 결번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발송시간) (발송번호) |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금 거신 번호는 없는 번호입니다.” |
전원 off |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 "고객님의 전화가 꺼져있어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
수신 불가 |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상대방 응답이 없습니다.” (영상사서함 전환 불가) |
|
음성사서함 연결 | “고객의 요청에 의해 삐소리 이후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연결된 후에는 통화료가 부가됩니다.” |
꼭 확인하세요!
차단 번호는 최대 10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차단번호는 11자리까지 번호만 차단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차단전화 통보 메시지 기능이 제공됩니다.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와 자동응답 서비스는 동시 가입이 불가합니다.
필링
인기후불
통화를 기다리는 상대방을 즐겁게 해주세요~
필링서비스는 기존의 통화연결음인 “뚜루루~뚜루루~” 단조로운 기계음 대신 다양한 음악 또는 멘트를 들려주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컬러링과 같은 서비스)
이럴 때 이용하세요!
좋아하는 노래를 전화거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을때!
자신의 기분과 스타일을 알리고 싶을때!
기분전환하기 제일 쉬운 방법!
전화거는 사람을 지루하지 않게 기다리게 하고 싶을 때!
이용요금 : 월정액 990원(부가세포함가)
구분 | 요금 (* 부가세포함) | ||
---|---|---|---|
필링 월정액 | 월 990원 | ||
최초 가입시에는 기본링 1곡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
필링 음원 변경 | 일반 필링 | 홈페이지 | 곡당 1,210원~1,540원 |
U+ Lite/ez-i | 곡당 660원~990원 + 통화료 | ||
롱 필링 | 홈페이지 | 곡당 1,430원~1,760원 | |
U+ Lite/ez-i | 곡당 880원 ~ 1,210원 + 통화료 | ||
링&벨 | 뮤직벨링APP | 곡당 1,980원 ~ 2,640원 + 통화료 |
음반사의 디지털음악라이센스기준이 차등 적용됨에 따라벨소리/필링의 곡별 정보이용료가 상이하므로 컨텐츠 선택 후 정보이용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 부가세포함
필링 라이트는 월 1,540원으로 매월 필링을 1곡 무료(월정액 포함)로 변경할 수 있는 저렴한 서비스입니다.

필링 라이트는 월 1,540원으로 매월 필링을 1곡 무료(월정액 포함)로 변경할 수 있는 저렴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징
필링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초 가입 시 비발디의 사계 中 ‘봄’이 기본링으로 무료 제공됩니다.
필링 음원 변경 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 가 부과됩니다.
설정기능 안내
기본링 | 평상시에 들리도록 필링을 설정하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최초 가입시 비발디의 사계중 ‘봄’이 제공됩니다. 단, 기념일링. 친구번호별링. 시간대링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 기본링보다 먼저 들립니다. 필링이 들리는 우선순위는 기념일링 > 친구번호별링>요일링>시간대링>기본링의 순서입니다. |
---|---|
시간대링 | 특정 시간대에만 들리도록 필링을 설정하는 것으로 1개의 시간대만 가능하며 새로운 시간대를 설정할 경우 기존의 시간대링은 삭제됩니다. 시간대링을 설정하면 해당시간에는 기본링이 들리지 않습니다. |
요일링 | 지정한 요일대에만 들리도록 필링을 설정하는 것으로 1개의 요일대만 가능하며 새로운 요일링을 설정할 경우 기존의 요일링은 삭제됩니다. 요일링을 설정하면 해당요일에는 기본링이 들리지 않습니다 |
친구번호별링 | 지정된 번호로 전화가 올 때만 들리도록 필링을 설정하는 것으로, 유무선 상관없이 최대 10개까지 번호 지정 가능합니다. U+ 모바일 고객외에 타 이동통신 가입자나 유선 가입자의 번호로도 지정 가능합니다. |
기념일링 | 특별한 날(생일, 결혼기념일 등)을 위해 지정한 날에만 들리도록 필링을 설정하는 것으로 기념일링을 설정하는 날부터 1년 내의 기간에만 유효하며 최대 5개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
선물하기 | 필링 선물하기는 이동통신 3사의 통화연결음 (U+ 모바일:필링/SKT:컬러링/KT:링투유) 가입자에게 모두 선물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시 요금은 보내는 분에게 부과되며 , 받는 분에게는 설정을 위한 SMS가 발송됩니다. |
선물받기 | 필링 선물받기는 sms의 통화버튼을 누르면 전용 ARS (#7777+통화)로 연결이 되며 곡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때 통화료만 발생하며 정보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U+ Lite/ez-i의 필링보관함 → 선물함에서 언제든지 간편하게 설정 또는 삭제 가능합니다. |
에티켓 기능 | 필링 에티켓은 고객님이 선택하신 통화연결음을 기계음으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으로 수시 변경이 가능하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월정액은 부과) 필링 에티켓 설정 : (U+ 모바일 휴대폰에서) : 통화연결음 → 기계음 : *790 + 통화 필링 에티켓 해제 : (U+ 모바일 휴대폰에서) : 기계음 → 통화연결음 : *79 + 통화 |
필링 변경방법
필링 서비스 가입 후 고객님의 필링을 아래의 방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폰꾸미기 → 필링 → 원하는 곡 선택 → 길이 및 구간 선택 → 설정
U+ Lite/ez-i : 휴대폰 U+ Lite/ez-i 접속 → 1. 뮤직/벨/필링 → 2. 필링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 종류 및 구간 선택 → 설정
필링 복사하기 * 부가세포함
다른분의 필링을 고객님의 필링으로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필링 가입자의 설정정보만 조회 및 복사가 가능합니다.
필링을 복사하기 설정시 이용요금 : WEB 일반필링 건당 1,540원~1,210원 / 롱필링 건당 1,760원~1,430원
유선 인터넷 경로 : 폰꾸미기 -> 필링 -> 필링 복사하기
친구링 함께하기(#)
친구링 함께하기(#)이란? 발신 중에 상대방의 통화연결음이 궁금하면 # 키를 눌러서 필링의 제목 및 가수 정보를 SMS로 받을수 있고, 설정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SMS는 무료이며, SMS를 통해 U+ Lite/ez-i 접속 후 필링 설정시 일반필링은 990원~660원 / 롱필링은 1,210원~880원입니다.(단, U+ Lite/ez-i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01. 청취중 #버튼
상대방의 통화 연결음이 궁금하면 통화연결음 재생중 본인휴대폰의 #키를 한번 누릅니다.
02. SMS 전송
해당곡의 곡정보, 가수면을 문자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03. 곡 설정
SMS를 통해 무선 ez-i 로 접속하여 해당 곡을 바로 필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링보관함 안내
My필링보관함은 고객님의 필링 설정상태를 확인 및 설정, 변경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내 설정보기, 구매 보관함, 재설정함(무료), 내설정이력, 오토 롱필링, 오토 롱필링 라이트가 있습니다.
기본링 1곡, 시간대링 1곡, 요일링 1곡, 친구 번호별링 10곡, 기념일링5곡, 선물보관함10곡, 앨범보관함20곡의 총 48곡이 보관되며, 필링보관 시 기간 제약이 없습니다.
내 설정보기 | 고객님의 필링 설정상태를 확인 및 설정, 변경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기본링은 확인만 가능하며, 시간대링, 요일링,친구번호별링,기념일링은 확인/수정/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
---|---|
구매보관함 | 선물받은 필링과 전곡컷팅앨범, 필링추천앨범을 보관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보관되어 있는 필링은 언제든지 기본링/시간대링/요일링/친구번호별링/기념일링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단, 선물받은 필링은 10곡이 보관되어 있을 경우, 더 이상 필링을 선물받을 수 없으며, 기존 보관되어 있는 필링 설정/삭제하신 후에 선물받기가 가능합니다. 전곡컷팅앨범과 필링추천앨범은 20곡이 보관되어 있을 경우, 더 이상 필링앨범을 구매하실 수 없으며 기존 보관되어 있는 필링을 설정 또는 삭제 하신 후에 앨범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보관함에서 설정한 필링은 ‘재설정함(무료)으로 옮겨지고, 1개월 동안 무료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재설정함(무료) | 재설정함(무료)에는 자신이 한달 동안 구매하여 설정한 필링만 보관되며, 보관중인 필링은 언제든지 무료로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는 유료입니다.) |
내 설정이력 | 기본링/시간대링/요일링/친구번호별링/기념일링 의 설정 이력과 선물보낸 이력, 필링삭제이력을 확인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근 3개월 이력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
오토 롱필링 | 오토 롱필링 장르변경 및 설정한 이력 확인 가능합니다. 장르변경은 최신가요, CF/OST, 발라드/R&B, 댄스/힙합, 3040송, 트로트, 클래식,종교음악, 최신팝송, 올드팝송 장르로 별도의 이용료 없이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
오토 롱필링 라이트 |
오토 롱필링 라이트 장르변경 및 설정한 이력 확인 가능합니다. 장르변경은 최신가요,CF/OST, 발라드/R&B, 댄스/힙합, 3040송, 트로트, 클래식,종교음악, 최신팝송, 올드팝송 장르로 별도의 이용료 없이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
필링종류
일반 필링 | 곡 재생 시간이 40초인 일반적인 필링입니다. |
---|---|
롱 필링 | 곡 재생시간이 기존 일반 필링의 두배 정도로, 음성사서함 전환 전까지 좋아하는 곡을 반복 없이 길게 즐기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시스템환경에 따른 음성사서함 전환시간이 달라 곡 재생시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필링앨범
전곡컷팅앨범 | 전곡컷팅앨범이란? | 원곡을 하이라이트/전반부/후반부 3부분을 통째로 다운로드 하신 후에, 마음에 드는 부분을 골라 설정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
앨범받기 | 서비스 종료 | |
앨범사용하기 | - 홈페이지 : 폰꾸미기 → 필링 → 필링보관함 → 구매보관함 → 구분:앨범 → 원하는 링으로 설정 - U+ Lite/ez-i : 휴대폰 U+ Lite/ez-i 접속 → 1. 뮤직/벨/필링 → 2. 필링 → 필링보관함 → 2.구매 보관함 → 2.앨범 보관함 → 곡 선택 → 원하는 링으로 설정 |
|
추천필링앨범 | 추천필링앨범이란? | 추천필링앨범은 홈페이지와 U+ Lite/ez-i를 통해 여러 곡의 필링을 한번에 받아두고 사용할 수 있는 필링 패키지입니다. |
앨범받기 | 서비스 종료 | |
앨번사용하기 | - 홈페이지 : 폰꾸미기 → 필링 → 필링보관함 → 구매보관함 → 구분:앨범 → 원하는 링으로 설정 - U+ Lite/ez-i : 휴대폰 U+ Lite/ez-i 접속 → 1. 뮤직/벨/필링 → 2. 필링 → 필링보관함 → 2.구매 보관함 → 2.앨범 보관함 → 곡 선택 → 원하는 링으로 설정 |
꼭 확인하세요!
청소년 고객은 대리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법정대리인 통화 후 신청 가능) 가까운 LG U+ 매장 찾아보기
필링 해지 시 사용한 날짜만큼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오토롱필링(라이트)
후불
자신이 원하는 통화연결은 장르를 정기적으로 자동 변경하는 방법
오토롱필링(라이트)는 일일이 선곡하여 설정하는 불편함없이 일정기간마다 고객님이 선택하신 장르에 해당하는 기본링을 자동변경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선호하는 음악 장르의 곡을 손쉽게 바꾸고 싶으신 경우
어떤 곡을 설정해야할지 항상 고민되시는 경우
필링 설정곡은 바꾸고 싶지만 U+ Lite/ez-i 접속 요금이 부담스러우신 경우
이용요금
서비스 | 오토롱필링 | 오토롱필링 라이트 |
---|---|---|
자동변경주기 | 주1회 – 매주 월요일 오전 | 월1회- 매월 1일 오전 |
이용요금(월정액, 부가세포함가) | 월 2,090 | 월 1,540원 |
일시 중지 중 곡변경 시 : 필링 이용요금과 동일함 U+ Lite/ez-i/ARS에서 장르변경 시 : 통화료는 부과됨 |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서비스 특징
기존에 필링곡 설정을 위해 U+ Lite/ez-i에 접속하는 불편함이 사라집니다.
U+ Lite/ez-i 접속에 따른 통화료와 시간이 절감됩니다.
일반 필링이 아닌 롱 필링이 기본링으로 설정되므로 반복 없이 길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이 마음에 드는 장르를 마음껏 변경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필링곡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어떤 곡을 설정해야 할까 하는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줍니다.
일반 필링 기본링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자동변경기능은 일시 중지되며, 장르를 다시 지정하시면 자동변경 기능은 복귀됩니다. (월정액은 부과)
오토롱필링 장르변경 방법
ARS로 변경 : *91+통화(통화료만부과) → 오토롱필링 → 오토롱필링 장르변경
고객님이 원하는 장르를 선택하면 필링 기본링을 매주 월요일에 자동변경해줍니다.
최초 가입시는 최신가요가 자동지정되며, 그 외에 댄스, 발라드, OST, 팝송 등 다양한 장르로 별도 정보료없이 마음껏 변경 가능합니다.
오토롱필링 라이트 장르변경
ARS로 변경 : *91+통화*91+통화(통화료만부과) → 오토롱필링 → 오토롱필링 장르변경 → 오토롱필링 라이트 장르변경
고객님이 원하는 장르를 선택하면 필링 기본링을 매월 1일에 자동변경해줍니다.
최초 가입시는 최신가요가 자동지정되며, 그 외에 댄스, 발라드, OST, 팝송 등 다양한 장르로 별도 정보료없이 마음껏 변경 가능합니다.
오토롱필링 곡 변경
오토롱필링 가입시 필링 추가기능(기념일링→시간대링→친구번호별링)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필링 추가기능이 우선 들리게 되고, 기본링만 자동으로 변경 됩니다.
오토롱필링(라이트) 가입자가 일반 필링을 설정할 경우
기본링 설정시 : 선택한 곡이 필링 기본링으로 설정 되며(별도요금부과) , 오토롱필링(라이트) 기능이 일시정지되지만, 오토롱필링(라이트) 월정액 1,400/1,900원(정보이용료:500/1,000원 + 필링월정액:900원)은 부과됩니다.
오토롱필링(라이트) 장르
최신가요, 발라드/R&B, 댄스/힙합, 3040송, 클래식, CF/OST, 트로트, 종교음악 (CCM, 찬불가), 최신팝송, 올드팝송.제공장르는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토롱필링(라이트) 기본링 외 필링 추가기능 곡재생 우선순위
오토롱필링 가입시 필링 추가기능(기념일링, 시간대링, 친구번호별링)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필링 추가기능이 기본링 보다 우선 들리게 되고,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기념일링 → ②친구번호별링 → ③요일링 → ④시간대링 → ⑤기본링 > 이와 같이 추가기능이 들릴 때는 기본링이 들리지 않습니다.
추가기능(기념일,시간대별,친구번호별) 설정 시 : 설정기능에 따라 설정 가능합니다.
오토롱필링은 기본링 변경기능이므로 그 외의 추가기능 설정 시 정보료가 따로 부과됩니다.
모바일안전결제(ISP)
후불
신용카드 결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인터넷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필요한 안전결제(ISP)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PC로 전송해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다른 사람의 PC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해야 할 때
PC에 안전결제(ISP)인증서를 저장해 놓을 경우 발생 가능한 해킹등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할 때
이용요금
월정액 550원(부가세포함가)
- 이 서비스는 한번 가입을 하시면 해지 전 까지는 매월 자동 연장됩니다.
- 가입 방법 : 인터넷 신용카드 결제 팝업창에서 휴대폰 아이콘 클릭 후 안내에 따라 주세요.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서비스 특징
안전결제(ISP)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직장이나 가정뿐만 아니라 PC방 등 공공장소에서도 별도의 ISP인증서를 발급받을 필요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다운로드 받은 인증서를 PC로 전송하여 결제하시면 PC의 ISP인증서는 1회 사용 후 자동 삭제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가입방법 : 모바일 안전결쩨(MISP) 서비스 신청을 위해서는 ISP 인증서부터 등록행함
안전결제 홈페이지(www.vp.co.kr) 신청
쇼핑몰 결제창에서 ISP 인증서 선택 시 ISP 미등록 고객은 등록 가능
비씨카드, KB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이용방법

영상전화
후불
보고! 듣고! 즐기고! 이젠 얼굴 보면서 통화하세요~
영상전화 서비스는 목소리만 듣던 단순한 음성통화에서 서로 얼굴을 보면서 통화까지 할 수 있는 영상 전용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 : 1초 통화료 2.75원 (부가세포함가)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영상사서함
후불
영상으로 보내진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서함!
통화 중이거나 응답할 수 없는 경우, 영상전화를 건 사람이 남긴 영상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통화 중이어서 응답할 수 없는 경우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는 경우
걸려오는 영상전화를 받고 싶지 않는 경우
(이용방법 내의 ‘걸려오는 모든 영상전화를 영상사서함 전환’ 참조)
이용요금 : 1초 통화료 2.75원 (부가세포함가)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 (별도의 가입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방법
영상사서함 설정 | 부재 중 영상전화 영상사서함 전환 | 영상전화를 받을 수 없거나 휴대폰전원이 꺼져있을 때 영상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
||
---|---|---|---|---|
사용 : * 5 2 | + ![]() |
|||
미사용 : * 5 2 0 | ||||
모든 영상전화 영상사서함 전환 | 고객님께 걸려오는 모든 영상전화가 영상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서비스를 등록하신 후에는 휴대폰으로 영상전화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
사용 : * 5 1 | + ![]() |
|||
미사용 : * 5 1 0 | ||||
영상사서함 접속방법 | ![]() ![]() ![]() ![]() |
|||
영상사서함 메뉴안내 | ![]() ![]() ![]()
|
1. 받은 영상 | ||
2. 보관함 | ||||
3. 환경설정 | 1. 인사말 변경 | 1. 인사말 녹화 | ||
2. 삭제 | ||||
3. 확인 | ||||
4. 메인메뉴 | ||||
2. 비밀번호 변경 | ||||
3. 메인 메뉴 |
꼭 확인하세요!
영상사서함 서비스는 2008년 7월 이후 출시된 영상전화 단말기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의 단말기의 경우, 영상사서함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영상통화 이용가능 휴대폰 중)
사업자 | LG전자 | LG전자 | 팬택&큐리텔 |
---|---|---|---|
미지원 단말기 | LH2000, LH2100, LH2300, LH2600, LH5000, LH6400, LU6000 | W3150, W4150, W4950, W5950 | IM-S250L, IM-310L, IM-S415L |
프리티데이터자유PLUS * 서비스 종료로 인해 신청불가
후불
통화료 부담없이 다양한 데이터 서비스를 통화료 부담없이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요금제명 | 기본료 | 구성 | 할인 및 무료혜택 | |
---|---|---|---|---|
기본 제공량 | 기본제공 초과 시 요금 | |||
프리티데이터자유PLUS | 11,000원(부가세포함) | 데이터 | 1GB | 약 55원/MB(정상요율 대비 최대 99%할인) 기본제공 통화 초과 시 문자 안내 |
추천고객
블로그, 카페, 미니홈피와 같은 SNS서비스에 글을 남기고 활동하시는 고객
뉴스, 현재 위치 날씨, 가격 비교 등 생활 정보를 실시간으로 맞춤 제공 받고 싶으신 고객
정보이용료가 부담스러워 마음껏 콘텐츠를 사용하지 못한 고객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에서 전화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