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셀프개통은 모든 통신사 지원 하나요?
네, 모두 가능합니다.
국내 알뜰폰업체 중 유일하게 SKT, KT, LGU+ 3통신망 상품 모두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단, 셀프개통 시 미리 구매하신 유심 통신망을 확인하신 후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세요!
Q. 미성년자, 외국인인 경우 셀프개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미성년자, 외국인은 세프개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 및 관련 서류 확인이 필요하여 상담원개통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 이용불가. '13년 07.01 개정)
Q.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신규가입 : 09시~20시
-번호이동 : 10시~19시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당일 까지 셀프개통이 완료되지 못한 경우에는 자동취소됩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고객은 익일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Q. 셀프개통 성공 여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셀프개통 시 개통이 완료되면 화면을 통해 개통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등록한 이메일과 휴대전화번호로 안내메일과 문자로도 발송됩니다.
Q. 온라인에서 유심 신청 시 선택한 요금제 외 다른 요금제로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유심 신청 시 선택하신 요금제 외 다른 요금제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단, 이 경우 현 시점의 할인혜택이 적용 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프로모션 요금제의 경우 셀프개통 완료 후 할인이 바로 적용되나요?
프로모션 할인 적용은 셀프개통완료 후 자동처리 됩니다. (단, 19시 이후 개통 건은 익일 적용)
Q.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현재 이용 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이 제한되어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 합니다.
번호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셀프개통 후 유심 인식이 안될 경우]
1. 사용하시고자 하는 휴대폰에 개통 완료된 유심을 꽂은 후 휴대폰 전원을 2-3번 정도 껐다 켜 주세요!
2. 1번 조치로도 안될 경우, 다른 분이 사용 중인 폰에 꽂아 유심을 인식시킨 후 사용해 주세요. (가능하면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 중인 단말기로 시도해 주세요.)
예) LGU+유심 → LGU+향 단말기에 인식
위 두 가지 방법으로도 인식이 안 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개통 센터로 정보를 남겨 주시면 빠른 시일 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Q. 구매한 유심 사이즈가 맞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가 발송해드리는 유심은 대부분 3-in-1(Trio)용 유심입니다.
사용하시는 휴대폰 기종에 맞는 유심 사이즈로 컷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KT 나노유심의 경우 유심 패키지에 함께 동봉된 “유심 사이즈 변환 트레이”에 끼워서 장착해주세요.
Q. USIM 카드가 고장인 것 같습니다. USIM을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