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해지 신청 시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중히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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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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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시 요금 청구 안내
- 해지 완료 후 등록하신 연락가능번호로 완료문자 보내드리며, 기본 제공량 및 요금은 해지 당일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 기본 제공량에서 초과된 량이 있는 경우 익월 청구 시 초과 요금으로 합산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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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국내외 수신자 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해외로밍 또는 소액결제로 발생된 요금은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단, SKT 경우 해지 당일 요금 청구되며 납부 완료 후 해지 처리 가능. 추가 발생된 요금은 익월 청구)
혜택 소멸 안내
- 해지 처리 이후 제공되었던 평생할인 및 각종 결합할인, 제휴혜택 등이 모두 소멸되어 제공되지 않습니다.
번호 이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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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시던 번호는 해지 후 소멸되어 다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해지 후 다시 사용하시려면 해지철회 요청 하셔야 하며, 당일 상담 업무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요청만 가능)
해지 안내
- 서비스 이용약관 제4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 목적) 및 제20조 (요금 등의 이의신청)의 목적에 따라 해지 후 6개월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
단, 이름, 주민등록번호, (해지)이동전화번호, 청구서배달주소, 요금 등 거래내역 관련 정보는
국세기본법 제85조의 3의 규정 등에 따라 해지 후 5년간 보존합니다.
해지고객 개인정보 조회 제한 신청
- 주식회사 프리텔레콤은 서비스 이용약관 제20조 (요금 등의 이의신청), 제21조 (통화내역의 열람 청구) 등과 관련하여 신청고객의 개인정보를 해지 후 6개월간 조회제한 후 파기합니다.
- 단, 조회제한 기간 중 과납이나 미납, 체납 등이 발생할 경우 요금정산 완료시점까지 조회제한이 해제됩니다.
- 상기의 6개월 조회제한 기간이 완료된 경우에 해지자의 이름, 생년월일, (해지)이동전화번호, 청구서 배달주소, 요금 등 거래내역 관련 정보와 같이 국세기본법 등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개인정보들은 해지 후 5년간 고객 데이터베이스와 별도로 보관 및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