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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확인서비스 | 성명(법인명), 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생년월일, 신분증 기재사항, 주소, 이동통신사 정보 | |
스팸발송자 가입제한 | 성명(법인명), 생년월일, 신분증 기재사항, 주소, 이동통신사 정보 | 스팸발송 사유로 가입제한된 자는 가입제한일로부터 12개월까지 |
보편적 역무제공(요금감면 서비스), 요금감면 사무 | 성명(법인명), 생년월일, 국가유공자 증명/복지할인 등 제증명 정보, 이동전화번호, 이동통신사 정보 | 이동전화서비스 계약 해지 시까지 |
선불서비스 충전 | 휴대폰번호, 충전방법(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선불(PPS) 카드번호 | 5년까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주민등록전산정보를 통한 실 사용자 확인 | 성명, 주민등록번호 | 서비스 해지 시까지 |
외국인 출국여부 확인 | 성명, 국적, 여권번호, 등록번호, 생년월일, 회선번호 | 체류기간 까지 |
전기통신역무가입 | 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증번호), 신용도판단정보(번호변작, 불법스팸, 보이스피싱, 불법대부광고 등으로 인한 서비스 정지 등) | 서비스 제공기간 (단, 가입 거절시 상담 종료시점 까지) |
가입의사 확인 | 성명, 고유식별번호(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번호), 얼굴사진(특징정보 포함) 등 신분증 기재사항(대리인 포함) | 해당업무 처리 완료시까지(거절의 경우, 상담종료시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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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불서비스 충전 | 휴대폰번호, 충전방법(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선불(PPS) 카드번호, 교통카드 정보)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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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화재 |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변경/해지/개통정보, 휴대폰번호 | 후후 보이스피싱 차단 요금제/부가서비스에 포함된 보험 대상자 판단 여부 | 업무 수행 기간 |
지이스토리 |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 LG 전자 렌탈 | 서비스 제공 시까지 |
지엔앰퍼포먼스 | 이름, 휴대폰번호 | LGU+ 다이렉트 계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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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 및 전표 | 전표 또는 유사한 서류 : 5년 | 상법 |
웹사이트 방문기록(로그기록, IP주소 등) | 3개월 | 통신비밀보호법 |
표시ㆍ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ㆍ처리ㆍ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제9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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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수집 정보 : ID, 접속 IP , 접속로그, 이용 컨텐츠 등의 서비스 이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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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 마케팅에 활용
- 관심 있게 둘러본 내용 등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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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장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2. 관리적 대책
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권한을 관리하며, 교육을 통하여 법규 및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처리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을 직ㆍ간접적으로 상대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ㆍ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제12장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6. 또한, 다음 중 하나의 방법으로 적법한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였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동의 내용을 게재한 인터넷 사이트에 법정대리인이 동의 여부를 표시하도록 하고, 법정대리인의 휴대전화 본인인증 등을 통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 동의 내용이 적힌 서면을 법정대리인에게 직접 발급하거나, 우편 또는 팩스를 통하여 전달하고, 법정대리인이 동의 내용에 대하여 서명날인 후 제출하도록 하는 방법
· 동의 내용이 적힌 전자우편을 발송하여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의 의사표시가 적힌 전자우편을 전송받는 방법
· 전화를 통하여 동의 내용을 법정대리인에게 알리고 동의를 얻거나 인터넷주소 등 동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 재차 전화 통화를 통하여 동의를 얻는 방법
· 동의 내용을 게재한 인터넷 사이트에 법정대리인이 동의 여부를 표시하도록 하고, 그 동의 표시를 확인했음을 법정대리인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알리는 방법
· 동의 내용을 게재한 인터넷 사이트에 법정대리인이 동의 여부를 표시하도록 하고,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직불카드 등의 카드정보를 제공받는 방법
· 그 밖에 위와 준하는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에게 동의 내용을 알리고 동의의 의사표시를 확인하는 방법
프리텔레콤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해 수집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동의를 동의여부 확인 목적 이외 다른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법정대리인은 프리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아동에 관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SK텔레콤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현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등의 동의 현황을 열람하거나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오류가 있으면 정정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제13장 광고성 정보 전송
제14장 개인정보 관리책임 부서 및 연락처
회사는 개인정보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 업무 및 고충처리 부서: 인스코비 고객만족팀
- 전화번호: 1588-3615 (FAX: 02-6280-7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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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장 개인정보취급방침 고지 또는 통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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