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메뉴는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셀프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전체보기

상담센터

ARS 메뉴안내
  • SKT망

    114(무료) / 1661-2207(유료)
    팩스 : 02-6713-2763 / 이메일 : skt@freet.co.kr
  • KT망

    114(무료) / 1577-4551(유료)
    팩스 : 02-3714-2764 / 이메일 : kt@freet.co.kr
  • LGU+망

    114(무료) / 1588-3615(유료)
    팩스 : 02-6713-2765 / 이메일 : lg@freet.co.kr
평일 09:00~12:00 / 13: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프리티 APP으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ARS 메뉴 안내

ARS 서비스 번호를 알려 드립니다.

한국어

요금 및 잔여량 확인
  • 실시간 요금확인
  • 청구요금 확인
  • 사용량/잔여량 조회
  • 상담원 연결
사용중인 요금제 안내
  • 나의 요금제 안내
  • 상담원 연결
분실신고
  • 분실신고
  • 상담원 연결
납부정보 확인
  • 납부방법 확인
  • 납부내역 확인
  • 상담사 연결
가입상담 문의
  • 상담사 자동연결
해지 및 명의변경 문의
  • 해지문의
  • 명의변경 문의
해지 및 명의변경 문의
  • 통화품질 문의
  • 로밍 문의
상담사 연결
  • 가입상담 문의
  • 변경 문의
  • 요금 문의
  • 기타문의
  • (미사용)

문자 상담서비스

청각/언어장애로 ARS상담이 불편하신 고객은
문자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우측하단
상담문의 선택
상담시간
평일 09:00~12:00 / 13:00~18:00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서비스 커버리지

통신사를 선택해주세요.